Don't tell me - Avril lavigne

2010. 2. 25. 12:17POP 가사

 

   나에게 말하지마

당신은 내 손을 잡았지요 그리고
나를 집에다가 데려다 주었어요. 나는 알지요
당신이 왜 나에세 키스를 했는지
당신은 이러한 행동을 많이 해요
나를 가게 만들죠
당신은 나의 눈물을 닦아 주었어요

나의 눈물을
왜 당신은 가야만 하지요?
아마도.. 사랑이 충분치 않아서 인가요?
신뢰 할수가 없나요?

아마도 나는 당신에게 말할 수 없었을겁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와 같은 소녀들은..
이렇게 사랑을 떠나 보내 나봐요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당신에게 속해 있었다고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그렇게 해버리고 나중에 울어버렸다고
나에게 왜 그랬는지 말하지는 말아요
나에게 말하려고 하지도 마세요
그냥 가버리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너가 매력이고, 그리고 너의 팔이 나의 목을 감싸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마..
너가 나의 바지 안에 들어오며는, 나는 너의 엉덩이를 차버릴꺼야..
그리고 너가 절대 잊지 못하게 만들거야..
너가 내가 너를 많이 좋아했었는 생각한것을 하지 말라고 물어볼꺼야
그러나 나 무지 화나.. 정말 많이 화나..
내 머리속에서 나가, 나의 침대에서 나가..
그래, 그게 바로 내가 말한거였어..

내가 너한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어?
여자, 너에게 모든것을 던져주는 그애..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당신에게 속해 있었다고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그렇게 해버리고 나중에 울어버렸다고
나에게 왜 그랬는지 말하지는 말아요
나에게 말하려고 하지도 마세요
그냥 가버리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이 죄는 너가 나를 절대 엉망이게 만들지 않다는것을 실수했어
아무일 없이 나는 끝났어
너와 나의 대한 모든 생각들은 다 없어져버렸어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당신에게 속해 있었다고
당신은 생각할 수 있나요?
내가 그렇게 해버리고 나중에 울어버렸다고
나에게 왜 그랬는지 말하지는 말아요
나에게 말하려고 하지도 마세요
그냥 가버리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그냥 가버리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난 혼자있는게 나으니까.

 

     Don't tell me

You held my hand and walked me home,I know
While you gave me that kiss you were something like this
It made me go ooh ooh
You wiped my tears got rid of all my fears
Why did you have to go?
Guess it wasn't enough to take up some of my love
Guys are so hard to trust

Did I not tell you that I'm not like that
girl, the one who gives it all away?

Did you think that I was gonna give it up to you,this time?
Did you think that it was somethin' I was gonna do,and cry?
Don't try to tell me what to do
Don't try to tell me what to say
You're better off that way

Don't think that you're charm, and the fact that your arm
is now around my neck
Will get you in my pants I'll have to kick your ass
and make you never forget
I'm gonna ask you to stop thought I liked you a lot
But I'm really upset, really upset
Get outta my head, get off of my bed
Yeah that's what I said

Did I not tell you that I'm not like that
girl, the one who throws it all away?

Did you think that I was gonna give it up to you, this time?
Did you think that it was somethin' I was gonna do, and cry?
Don't try to tell me what to do
Don't try to tell me what to say
You're better off that way

This guilt trip that you put me on won't mess me up
I've done no wrong
Any thoughts of you and me have gone away

Did you think that I was gonna give it up to you, this time?
Did you think that it was somethin' I was gonna do, and cry?
Don't try to tell me what to do
Don't try to tell me what to say
You're better off that way

Better off that way
I'm better off alone anyway

 



 


  보컬 | 캐나다 | 출생: 1984.09.27

  장르/스타일 락/메탈>브릿팝

  발매일 2004.06.24 
 19세에 가수로 데뷔한다. 그 결과, 첫번째 앨범인 "Let Go"는 전 세계에서 엄청난 히트를 쳤다

 2번째 앨범인 "Under My Skin"이 발매가 되자 역시 히트를 친다.

3집 앨범인 "The Best Damn Thing"3집 앨범의 수록곡인 "Girlfriend"가 전 세계의 인기를 받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2007년엔 MTV 라틴비디오뮤직어워드 최우수 국제 아티스트상까지 수상을 하게 되어 큰 영광을 누리기도 하였다

 

'POP 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Enter Sandman - Metallica  (0) 2010.03.02
Dry your eyes - 3rd storee  (0) 2010.02.25
Don't worry be happy - Bobby mcferrin  (0) 2010.02.25
Desperado - Eagles  (0) 2010.02.25
Doctor Jones - Aqua  (0) 2010.02.25
Don't stay - Linkin park  (0) 2010.02.25
Don't Push Me - Sweet box  (0) 2010.02.25
Do ye remember - Aaron Carter  (0) 2010.02.23
Dream On - Aerosmith  (0) 2010.02.23
Don't stop me now - Queen  (0) 2010.02.23